Open 24 Hours

Open 24 Hours

왜 바는 바라고 불리나요?

왜 바는 바라고 불리나요?

우리 동네 술집이든 시내에 있는 클럽이든 우리는 모두 술집에 가봤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왜 그것이 바라고 불리는지 생각하기 위해 멈춰본 적이 있나요?

“바”라는 단어는 “빔”, “지지대” 또는 “문”을 의미하는 고대 프랑스어 “바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것은 초기의 창살이 단순히 출입을 막기 위해 문간이나 창문을 가로질러 놓인 나무 들보나 창살이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음료를 제공하는 카운터나 선반을 가리키는 말로 의미가 옮겨졌고, 결국에는 전체적으로 업소 이름으로 쓰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다음에 술을 마시러 나갈 때는, 그 초라한 술집과 그 매혹적인 역사를 위해 잔을 들어보세요.

바란 무엇인가?

바는 맥주, 와인, 주류와 같은 주류를 판매하는 일반적인 시설입니다. 강남풀싸롱 바들은 샌드위치, 버거, 에피타이저와 같은 음식 메뉴도 제공합니다. 바는 일반적으로 사교와 휴식을 위한 장소이며, 종종 식당이나 클럽과 같은 다른 사업체와 가까운 곳에서 발견됩니다.

왜 그것들은 술집이라고 불리나요?

술집은 사람들이 술을 마시러 가는 장소이기 때문에 술집이라고 불립니다. “bar”라는 단어는 라틴어로 술을 뜻하는 단어인 “birrus”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처음의 술집들은 아마도 사람들이 술을 마시러 가는 장소에 불과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단지 술을 마시러 오는 것이 아니라, 사교적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그들을 찾는 것과 함께 사교 클럽과 더 가까워졌습니다.

단어 모음의 발전

“바”라는 단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것들을 의미하도록 진화해 왔습니다. 초기 형태에서, 그 단어는 금속의 빔이나 막대를 가리키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의미는 오늘날에도 “바벨”이라는 용어와 같은 일부 문맥에서 여전히 사용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 단어는 지붕을 지탱하는 창살이나 새장의 창살과 같은 어떤 수평적인 지지 구조물을 가리키는 데 더 널리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이 단어는 “막거나 방해하다”라는 의미의 동사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1800년대 후반에, “바”라는 단어는 술을 팔고 소비하는 장소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어의 사용은 종종 “바”로 언급되었던 영국의 펍에서 유래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맥락에서 “바”라는 단어의 사용은 20세기 초에 미국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오늘날, “바”라는 단어는 식당, 나이트클럽, 그리고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들을 가리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단어는 또한 사람들이 어울리거나 술을 마시기 위해 모이는 장소를 가리키는 데 더 일반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술집이라는 용어의 유래는 술집을 의미한다.

술집이라는 용어는 1800년대 초에 유래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용어는 더블린의 트리니티 칼리지의 롱 룸에서 처음 사용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긴 방은 학생들과 학자들에게 인기 있는 만남의 장소였고, bar라는 용어는 college, bar를 뜻하는 아일랜드어에서 유래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어 모음의 의미

“바”라는 단어는 여러 가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형태로, 술집은 사람들이 술을 사고 마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이 단어는 식당이나 다른 시설에서 공공 장소와 사적인 장소를 구분하는 카운터나 칸막이를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대기(atm)로 알려진 기압계 또는 압력 단위와 같은 측정 단위가 되기도 합니다.

결론

술집은 사람들이 술을 마시러 가는 장소이기 때문에 술집이라고 불립니다. 술집은 또한 전형적으로 사람들이 어울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소입니다. “bar”라는 단어는 “술을 마시다”라는 의미의 라틴어 “bibere”에서 유래되었습니다.